top of page

PINNACLE 피나클

PINNACLE.jpg

PINNACLE

 

1998년 네델란드령 서인도 제도의 귀라소에서 설립되었고, 초기에는 인터넷에 베팅라인을 게재하였으나 유선상으로만 배팅이 가능하였습니다.

2000년 중반에 이르러 피나클은 유선상의 배팅 접수를 정리하고 2006년부터 모든 북메이킹 시스템을 온라인상으로 이동하였습니다. 

20년이 넘는 동안 세계적으로 가장 뛰어난 북메이커로 자리잡았으며,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당시 업계에서 누구도 넘보지 못할 $1.000.000까지의 배팅 상한선을 제공하여 세계에서 가장 높은 배팅 상한선을 갖고 있다는 데에는 이의를 제기할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신뢰를 받고 있는 북메이커

피나클은 진실성, 가치, 최고의 배당률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현재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피나클 가입

피나클의 높은 환수율, 가장 높은 상한선 때문에 국내에서도 이용하려는 유저들이 많습니다. 다만 현재 국내 실정상 해외배팅사에 유저 개인이 직접 가입하고 이용하는데에는 정말로 어려움이 많은것 또한 사실입니다. 바로 원화 입출금을 지원하지 않는것 입니다. 이용하려면 넷텔러(NETELLER), 스크릴(SKRILL) 등의 전자화폐로만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전자화폐를 통한 이용 또한 방법이긴 하나, 돈을 잃던 따던 상관없이 입출금시 각각 2%의 수수료, 도합 4%의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여기에 전자지갑은 외화 유출을 막기위해 금감원에서 5만달러 이상 초과시 조사 대상이 될수 있다는 점 또한 배터로썬 신경쓰지 않을수 없는 부분입니다. 

에이전시 사이트​

따라서 해외사이트를 이용하려면 에이전시를 통해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손쉽고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이죠. 에이전시 사이트의 경우 한화입출금, 한국어 고객센터 24시간 운영 등 국내 유저들이 아무런 장애나 어려움 없이 해외사이트를 이용할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에이전시는 안전한가?

에이전시의 경우 해외사이트 제품을 들여오기 위해 우선 배팅사 라이센스와 고액의 당첨금을 지불할수 있는 자본금 인증입니다. 아무런 인증없이 아무한테나 자신들의 이름을 걸고 장사하게 하는데는 없을것입니다. 따라서 에이전시 사이트의 경우 모두 라이센스를 취득받고 라이센스를 취득한 국가에서 합법으로 운영되고 있고 자본금 또한 일반 국내 사설들과 비교할수 없는 규모라는 점에서 먹튀는 없다고 볼수 있습니다. 

​아래는 CAB사이트 피나클 배팅 화면입니다.

CAB 바로가기 주소 클릭이동

승인전화X / 가입코드 자동입력

피나클_.jpg
bottom of page